2010년 4월 8일 목요일

라이노에서 메쉬를 활용한한 모델링 기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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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스에서 폴리곤 메쉬를 생성하여 메쉬에 Smooth 커맨드를 적용해 부드러운 곡면 형상으로 바꾸는 방법. 이때 메쉬를 Weld하게 되면 모서리도 부드럽게 보일 수 있다.

사용 커맨드
Box -> ExtrudeFace -> Mesh ->WeldVertices -> Smooth (many times)

댓글 2개:

  1. 라이노 10년 써왔지만 메쉬를 사용해서 뭘 만들어 볼 생각은 전혀 못했는데. 이 동영상보고 한번 따라해보니.. 이제 맥스에서 모델링 할 필요가 없을거 같다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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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2. 두께는 어떻게 넣으셨나요?? ㅎㅎㅎ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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